‘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 특별 강연

KT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 콘서트' 홍보 포스터 <사진=KT>
KT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 콘서트' 홍보 포스터 <사진=KT>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KT는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함께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국민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내달 17일 서울(목동 KT 체임버홀)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은 신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 응모할 수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오은영 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한바 있으며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도 특별 강연뿐만 아니라 올레 tv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수합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또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한 구체적인 독서법도 직접 시연해 부모들이 집에서 IPTV를 활용한 학습법을 아이에게 손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비법을 전수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올레 tv 영유아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토크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