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베스트셀러 7종에 샴페인 골드·메탈 적용

VDL 골드 크러시. <사진=LG생활건강>
VDL 골드 크러시.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LG생활건강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VDL베스트셀러 제품에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골드 크러시(GOLD CRUSH)’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골드 크러시는 기존 VDL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켰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출시된다.

밀착력이 뛰어난 ‘VDL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돼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브론즈 뱅글 컬러가 영롱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VDL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을 콘셉트로 VDL만의 골드를 표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은 골드 크러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컬렉션 제품을 포함 VDL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골드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