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크렁크·젝스키스 ‘은지원·김재덕·장수원’ 출연

크렁크 맨투맨 세트. <사진=YG플러스>
크렁크 맨투맨 세트. <사진=YG플러스>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YG플러스가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GS홈쇼핑 대표 브랜드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랜드’에서 ‘크렁크 맨투맨 세트’를 판매한다

‘크렁크 맨투맨 세트’는 자유분방한 활동성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맨투맨 2종과 후드집업 1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은 YG와 GS홈쇼핑의 콜라보를 의미하는 YG X SHOP 특집으로 진행되며 YG엔터테인먼트 셀럽 베어 ‘크렁크’와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김재덕, 장수원이 함께 출연한다.

크렁크는 YG의 캐릭터인 동시에 하나의 아티스트 브랜드로써 그동안 해외 유수의 브랜드 및 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방송에는 1세대 아이돌인 젝스키스 멤버들이 함께 출연해 오랜 방송 경력을 살린 노련한 입담과 재치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크렁크 맨투맨 세트는 GS샵 모바일, 온라인몰과 YG공식몰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 시작 이전에 GS샵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젝스키스맴버들의싸인 CD를 전달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