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뷰티바 운영···이벤트 다양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신라면세점은 추석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20일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LAB SERIES)’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지수는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에 방문해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신라면세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랩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하며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지수 방문 시간에는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Dior)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에스티 로더 뷰티바는 31일까지 운영되며 뷰티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디올과 함께 운영하는 팝업 매장도 있다. 팝업 매장에서는 최근 디올에서 새로 출시한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으며 각인 서비스,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포토 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추석 성수기를 맞아 10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랩 시리즈 베스트 3종 제품(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 레스큐 워터 로션,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을 세트로 구성한 ‘지수 추천세트’를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조 말론 런던의 인기 제품 3종(와일드 블루벨 코오롱,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 바질 앤 네롤리 보디 크림)을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성한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도 신라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과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 ‘포멘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의 면세점 전용 대용량 제품 등을 단독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