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신상품 출시···다양한 할인·증정 이벤트

스파오 신학기 대전 메인 포스터. <사진=이랜드>
스파오 신학기 대전 메인 포스터.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추천 상품은 스파오 백팩 시리즈와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이다.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학기 대전을 통해서 스파오가 선보이는 백팩 상품은 기존의 짱구와 세일러문 컬래버레이션 백팩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캔디 백팩’과 ‘웨하스 백팩’과 ‘웨하스 메시저백’ 등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캔디 백팩과 세일러문 백팩은 오는 19일까지 각각 40%,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은 온라인몰에서만 적용된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오 레터 맨투맨’과 ‘루즈핏 후드 풀오버’는 매년 출시와 동시에 인기 사이즈의 경우 조기 품절이 되기도 하는 상품으로 신학기 대전 메인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스파오 레터 맨투맨은 따뜻한 기모 소재를 활용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레터 나염에 흘림체 로고 자수 기법을 믹스해 디자인 퀄리티를 높였으며 트렌디한 배색 컬러와 루즈핏감을 통해 남녀 모두로부터 선호도가 높다.

스파오는 가을 신학기 대전을 맞아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7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신촌점, 성신여대점, 수원AK점, 일산점, 신제주점, 부천점, 동성로점, 서면로드점, 대전스트리트점, 울산메가마트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커밋 스티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짱구 파자마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추가 출시됐다. 이를 기념해 19일까지 1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남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1명), 에어팟(3명) 등을 증정하는 추첨권 응모 이벤트가 18일, 19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신학기 대전은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와 함께 스파오의 가을 신상품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많은 만큼 꼼꼼히 챙겨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