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금융경제 장우진 기자] 프랭클린플래너는 ‘길쭉청년’ 한정훈 작가와 손잡고 감성노트 신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길쭉청년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한 작가는 ‘Design Hunters’ 대표이며 삼성전자, 제일기획이 선정한 ‘한국의 10대 작가’ 중 한 명이다. 2009년부터 2012년에 이르기까지 4년 간 네이버 파워블로거(페인팅, 일러스트 부문)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한국관광공사, 현대차그룹, 롯데건설, 카카오톡 등 유수의 국내 기업과 협업해 온 베테랑 건축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은 프랑스, 이탈리아, 한국의 아름다운 감수성과 매력을 담은 한 작가의 라인 일러스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 각 나라 시리즈 별로 11종의 일러스트 작품이 흑백과 컬러로 실려 있고, 잘 알려진 곳부터 알려지지 않은 곳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찾아보는 재미를 더한다.

콘텐츠는 먼슬리, 라인드, 무지노트로 구성돼 있으며, 언제든지 사용해도 부담 없도록 언데이티드로 출시됐다. 수납이 용이한 뒷포켓과 4가지 디자인의 스티커, 포인트 컬러 밴드까지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안에 젊은층을 위한 구성으로 최적화했다.

특별기획 된 이번 감성노트의 가격은 2만5000원이며,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