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제로 신규 점령지역 ‘심연의 습지’ 오픈

테일즈런너 시즌2 신규캐릭터 하랑 <사진=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시즌2 신규캐릭터 하랑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시즌2의 새 캐릭터 ‘하랑’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18일 업데이트했다.

하랑은 테일즈런너 내 스물 두 번째 캐릭터로 500년 이상의 삶을 이어온 저승차사다. 스마일게이트는 ‘SF9’의 로운을 하랑의 홍보모델로 기용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하랑 알리기에 나섰다. 또 하랑 의 헤어,복장 등의 아이템인 하랑 스페셜 패키지를 25일 점검 전까지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점령지역 ‘심연의 습지’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심연의 습지에서 중력을 거슬러 벽을 타고 천장을 달릴 수 있는 익스트림 신규 맵 ‘초스피드 튜브’를 통해 첫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 교환상점에는 ‘카오스 마스터 크라운’ 등의 카오스 마스터 레전드리 등급의 복장과 윙 아이템이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두 번째 카오스 캡슐을 통해서는 ‘천둥의 라이오너 마스크’를 비롯해, ‘아린’, ‘율리우스 상자’ 등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4일 깜짝 보상으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시즌2 접속보상이 18일 다시 돌아온다. 이번 이벤트는 4일에 보상을 받지 못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7대 좌악-분노, 탐욕 상자’와 카오스 유물상자, 카오스 코인 등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며 많은 고객분들이 테일즈런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다”며 “고객 여러분이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