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횟수 따라 보상 제공

<사진=액토즈소프트>
<사진=액토즈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래곤네스트M)’에 신규 PvP(플레이어간 대전) 콘텐츠 ‘대장지키기’를 17일 업데이트했다.

대장지키기는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에서 큰 호응을 얻은 PvP 콘텐츠다.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가 동일하게 보정되는 ‘공평 모드’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구성원 간 팀워크가 중요하다.

각 팀에서 1명이 대장으로 무작위 선정되며 팀원들은 제한 시간 내 소속팀 대장을 보호하면서 상대팀 대장을 공격해야 한다. 상대팀 대장을 먼저 처치하는 팀이 이기게 되며 양팀의 대장이 모두 생존할 경우 대장의 HP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승리팀에게 ‘골드’와 ‘명예포인트’가 주어진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장지키기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회 참여 시 ‘용혼의 금역 입장권’ 5개를 획득 가능하며 50회 달성 시 ‘정령의 케이크’ 10개와 ‘오닉스’ 1개, ‘테아노’ 1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변경호 액토즈소프트 사업실장은 “기존의 팀전 PvP가 영웅 캐릭터로 진행됐다면 대장지키기는 본인의 캐릭터로 직접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이 대장지키기를 통해 협동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콘텐츠 대장지키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