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치앤코>
<사진=리치앤코>

[현대경제신문 권유승 기자] 독립판매법인(GA) 리치앤코가 10일까지 2018년도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 기획, 마케팅, 개발 등 4개 직군 이하 총 8개다. 오는 8월 졸업예정인 4년제 대학교(대학원) 재학생 및 기졸업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지원 가능하다.

리치앤코는 2018년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평가등급별 연봉인상률 사전 보장제’를 실시한다. 신입사원은 입사 후 3년간 매해 평가를 통해 미리 보장된 연봉인상률을 적용 받는다. 그 해 평가가 S등급의 경우 연봉의 20% 인상, A등급인 경우 연봉의 15%를 인상한다.

리치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개발 직군은 IT전공자를 우대하며 경영, 기획, 마케팅 직군은 영어 능통자에 가점을 부여한다.

변성태 리치앤코 인사팀 팀장은 “보험의 4차산업 시대를 함께 개척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리치앤코에서 금융, IT를 망라한 전문가로 성장할 청년들의 많은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리치앤코는 2006년 설립한 보험 독립판매법인으로 2천명 이상의 보험 전문 컨설턴트, 100여명의 마케팅, ICT 전문가, 250여명의 지원조직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