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센티넬스 오브 매직 패밀리 공략’ 이벤트

모바일 게임 ‘DC 언체인드’의 신규 패밀리 캐릭터. <사진=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DC 언체인드’의 신규 패밀리 캐릭터. <사진=네시삼십삼분>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DC 언체인드’ 신규 패밀리 캐릭터 5종과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DC코믹스에 등장하는 마법 패밀리 ‘센티넬스 오브 매직’이 추가됐다. 센티넬스 오브 매직은 샤잠, 블랙아담, 자타나, 이클립소, 인챈트리스 총 다섯 명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지역은 ‘아포콜립스에 침공 당한 고담’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아포콜립스의 침공을 받아 파괴된 고담시가 배경이다. 아포콜립스와 관련된 DC 빌런들도 등장한다. 총 17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지역을 완료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언체인드 모드의 임무를 완료할 수 있는 임무 완료권이 추가됐다. 임무 완료권은 매일 25장씩 상점에서 무료로 지급한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까지 센티넬스 오브 매직 패밀리 혹은 개별 캐릭터 공략법을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재할 경우 10명을 선정해 실버카드 및 골드카드를 지급한다. 신규 지역인 ‘아포콜립스에 침공 당한 고담’을 완료하면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 및 희귀 벨로리움 박스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