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평산 캠핑장서 차수별 70팀씩 총 2차례 140팀 모집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여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RV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 출고고객 및 출고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여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RV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 출고고객 및 출고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3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서 응모…5월 8일 당첨자 개별 발표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대한민국 RV No.1 기아자동차와 함께 환경을 보호하는 즐거운 오토캠핑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여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

이번 캠핑은 2014년부터 4년 연속 내수시장 RV(레저용 차량) 판매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자동차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개선하다는 의미인 ‘업그레이드(Upgrade)’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Recycle)’이 결합된 합성어 ‘업사이클(Upcycle)’을 테마로 잡았다.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 단순히 오토캠핑을 체험하는 것을 뛰어 넘어 고객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해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은 1차(5월 19일~20일), 2차(5월 26일~27일) 등 각 70팀씩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각 팀당 최대 4명까지 동반 가능하다.

기아자동차는 참석자 전원에게 1박2일간의 오토캠핑 장소, 바비큐용 고기, 과자 등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캠핑용품 교환하기, 요리 경연대회, 쓰레기 배출 줄이기, 폐자재 활용 물건 만들기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RV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 출고고객 및 출고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3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8일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당 참가비는 1만원이며 텐트 등 캠핑 용품은 각자 지참해야 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삶에 친환경이라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