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수수료 무료·투자지원금·금리할인 등 ‘전지적 혜택시점’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김경렬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6월 29일까지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와 주식 펀드투자 지원금 지급, 신용·대출금리 할인혜택이 담긴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개설일로부터 5년간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스마트M(SmartM), 스텝스(STEPS)를 통해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면제받게 된다.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축하금 1만원과 펀드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펀드쿠폰 2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6월 29일까지 총 잔고 100만 원 이상을 유지하면 현금 4만원과 펀드쿠폰 3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10만원의 투자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자체 제작한 주식투자 매매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용·담보대출 금리 이벤트도 연계된다. 모든 이벤트 신청자는 1년간 신용·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금리를 4.9%로 할인 적용 받는다.

최덕호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상무는 “주식, 펀드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거래 혜택을 확대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서비스(HTS),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