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사이다데이(4월2일)’를 맞아 칠성사이다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이 마케팅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이다데이를 알리고 칠성사이다의 시원한 청량감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4월 2일까지 롯데칠성몰에서 ‘럭키 사이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칠성사이다에 대한 ‘퀴즈 이벤트’와 카카오톡과 연계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사이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250ml 캔 4개와 칠성사이다 모양의 천연비누, 칠성사이다가 새겨진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롯데칠성몰 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영화상품권, 커피교환권 중 1매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롯데칠성몰에서 4월 2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루에 250개씩 총 2천개가 한정 판매된다.

칠성사이다 퀴즈이벤트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칠성사이다와 관련된 3문제를 모두 맞추면 참가가 완료된다.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칠성사이다 355ml 캔 1박스 1년 정기배송권(2명), 칠성사이다 250ml 캔 1박스(40명) 등 총 4천24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 1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사이다데이 당일에 펼쳐지는 이벤트로 카카오톡에서 롯데칠성몰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소비자에게 해당 이벤트 내용과 난수번호가 일괄적으로 발송된다. 소비자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로 68주년을 맞이하는 칠성사이다를 앞세워 알찬 구성과 다양한 경품으로 준비한 사이다데이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이다데이가 빼빼로데이와 같은 즐거운 데이(Day)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