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VVIP 우수 회원 서비스 강화···전 회원 대상 할인 혜택 확대

올리브영 매장.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매장.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2018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2018 멤버십 제도는 회원 등급별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VVIP와 VIP 우수회원 혜택이 지난해보다 늘어났다.

올해 VVIP와 VIP로 새롭게 승급된 회원에게는 연 1회 증정했던 인기상품 키트가 상하반기로 연 2회 제공될 계획이다. 신청한 우수회원 중 당첨회원만 단독 초대하는 플래그십스토어 프라이빗 이벤트도 연 2회 진행된다. VVIP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 행사도 매월 열린다.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오프라인 쇼핑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VVIP와 VIP 회원에게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 할인 쿠폰이 각각 연 4회 제공된다. 최대 할인 한도 금액에 따라 명동본점, 강남본점, 대구본점, 부산광복본점 네 곳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인기상품 할인 혜택은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폭 확대됐다. 올리브영은 인기 브랜드 및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카테고리 상품의 할인 혜택도 마련하고 회원들의 상품 체험 기회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몰에서도 매월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올리브영은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을 기념해 2월 멤버십 데이를 28일까지로 하루 연장한다. 동시에 카테고리별 상위 3위권에 랭크된 화제의 인기상품 100여종을 회원이 아닌 모든 고객들에게 특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우수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 만큼, 올 한해도 올리브영에서 기분 좋은 실속 쇼핑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