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검과마법·아이테르 : 천공의 성 3종…다양한 아이템 제공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이하 열혈강호)’와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아이테르 : 천공의 성’에서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열혈강호는 25일까지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날 보물상자 이벤트’, ‘새해 인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설 세뱃돈’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검과마법에서는 18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설 맞이 쿠폰’을 지급하며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5레벨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설 맞이 새해 인사 이벤트’와 ‘숨은 까치 찾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 성에서는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날인 16일에 ‘스페셜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체력포션’, ‘기력포션’, ‘100만 골드’, ‘500만 다이아’ 등을 증정하고 18일까지 공식카페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아이테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공용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