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의 자체적으로 제작한 ‘실시간 사전 예약 현황 전광판’ 사이트 등 관심 높아

카카오게임즈 '앙상블스타즈 for kakao'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앙상블스타즈 for kakao'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이하 앙상블스타즈)’ 사전 예약자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앙상블스타즈는 사전 예약 시작 후 유저들이 자체적으로 ‘실시간 사전 예약 현황 전광판’ 사이트를 제작하고 예약 독려에 나서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먼저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와 관련 이벤트를 이달 중 진행할 예정이다.

100만 달성 공약 경품이었던 ‘한국 최초 공개 신규 4성 카드’외에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도 추가로 제작해 출시 이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사전 예약 독려 덕분에 단기간 내에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열정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비공개 테스트 및 정식 출시를 열심히 준비 중이니 남은 사전 예약 기간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