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 할인…드라이·고데기·매직기·피부관리기 등 총집합

<사진=쿠팡>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쿠팡은 국내외 유명 이미용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집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미용, 헤어, 피부관리 등 이미용 가전제품 200여종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드라이어·에어브러쉬의 경우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데기·매직기, 면도기·제모기는 최대 20%, 피부·몸매 관리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가능하다.

‘브랜드관’을 통해서는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바비리스, 비달사순, 유닉스, JMW, 한일전자 등 총 8개 국내외 유명 이미용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방침이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한 스타일링을 통해 외모를 가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사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한 이미용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