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롯데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황금연휴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가비 지원이 이뤄진다. 휴가비 지원 이벤트 참여는 구매영수증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에 있는 응모함에 넣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천만원의 휴가비를, 2등 2명에게 500만원씩을 3등 10명에게 각 100만원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휴가비를 이벤트로 지원한다.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도 구매 금액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패밀리 페스티벌은 9월 15일과 16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며, EXO, 트와이스, 황치열, 에이핑크, NCT, 엘리스,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명에게 시몬스 침대세트를 증정한다. 또 웨딩고객으로 가입한 고객은 오프라인 전점에서 브랜드별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추석연휴는 최대 10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인 만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연중 가장 큰 명절인 추석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