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내달 31일까지 SNS서 이벤트 실시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당신의 일상 속 하늘에 여행을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가 그려집니다”

대한항공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AR)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당신이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이들의 지친 삶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여행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다음달 31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증강현실 기능을 갖춘 ‘101 in the SKY’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이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활성화시켜 하늘에 떠 있는 메시지를 촬영하고 #letmego101, #당신이떠나야할 101가지이유, #koreanair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상의 순간들을 토대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문구들을 매주 10개 이상 새로 공개해 참여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킨다는 계획이다.

여행을 떠나야할 101가지 이유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종료되는 다음달 31일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etmego101)에 공개된다.

대한항공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베스트 게시물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