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테이지 및 캐릭터 4종 추가…뽑기 이벤트 실시

'오르텐시아 사가'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4종 이미지. <사진=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4종 이미지. <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SRPG(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오르텐시아 사가’의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게임은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SRPG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나리오 제11장 ‘약속’을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 4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는 ‘닐스’, ‘발트하우저’, ‘루이제’, ‘논노리아’ 등 4종으로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고급 상점 10연속 뽑기 3회 진행 시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SSR 캐릭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28일 종료한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높은 확률로 SSR, 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하이프리미엄 티켓 등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관계자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로 추가된 스테이지를 통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 출시 100일 기념 및 공식 카페 2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오르텐시아 사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