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10개 보험사 47개 상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신청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삼성카드는 이달 생활에 꼭 필요한 보험상품을 온라인 다이렉트로 신청할 수 있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10개 보험사의 47개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보험 상품 선택부터 신청까지 완료할 수 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특화보험과 중요한 필수 보장만 구성해 가격을 낮춘 실속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 고객의 카드 이용 속성을 분석해 보험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며 신청인원 목표 달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공동구매, 지인에게 보험 선물하기와 같은 기능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다이렉트 보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을 통해 보험료 설계를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어 S3 클래식을 제공하며 1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 500명에게는 1천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치아보험, 여행자보험을 공동구매한 고객에게는 보험료의 5~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 선물하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천 보너스 포인트를 지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직접 보험상품을 편리하게 조회하고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실용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