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천만원 장학금·도서상품권·커피쿠폰 경품 제공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현대경제신문 강준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신학기 새출발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Go' 서비스를 통한 '장학금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하나머니GO' 이벤트는 전국 460여 대학 캠퍼스에서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하나멤버스 앱 설치 및 회원 가입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3천만원 장학금, 도서상품권, 커피교환권, 음료할인권 등을 제공해 새봄 캠퍼스 생활에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대학장학금 이벤트는 '하나머니GO'에 나타난 '학사모' 아이콘을 터치해 응모쿠폰을 발급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첨 기회가 부여되며 이벤트 종료 후 5월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인당 300만 하나머니로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 실시간 쿠폰제공 이벤트는 참여방법은 같지만 쿠폰 아이콘 터치와 동시에 지급되며 10~1만 하나머니, 도서상품권, 커피 무료교환권, 음료활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매일 5첨여에게 제공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새봄을 맞이해 우리시대의 미래인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한 공익적인 이벤트로 증강현실 플랫폼인 '하나머니GO'를 활용해 포켓몬GO처럼 게임하듯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머니GO'는 지난 1월초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 탑재된 스마트폰의 위치 검색기능에 기반한 증강현실 서비스로 전국 KEB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및 세븐일레븐 등 제휴사 매장 주변에서 다양한 쿠폰 증정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