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영 대표 "'에르고라피도' 흡입력, 시각·감성적으로 전달"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가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진행한 특별한 공중 콘서트 에르고라피도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흡입력을 주제로 기획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에르고라피도의 파워 흡입 시스템의 성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해 표현했다.

본 영상에서 윤한은 에르고라피도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들어 올려진 그랜드 피아노로 특별한 공중 콘서트를 선보였다. 도심 속 하늘에서 들리는 윤한의 피아노 선율은 아찔하면서도 황홀함을 더했다.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는 두 개의 모터와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흡입력이 처음부터 끝까지 강력하게 유지돼 거대한 피아노를 들어 올리는 것이 가능했다고 일렉트로룩스 측이 설명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흡입력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시각적이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광고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