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프로모션 최대 25% 할인…이달 말까지 ‘손해보험’ 연계 서비스

<사진=CJ헬로비전>
<사진=CJ헬로비전>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CJ헬로비전은 사용자 맞춤형 '헬로CCTV' 서비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기업용 영상보안 시장에 뛰어든다고 9일 밝혔다.

‘헬로CCTV’는 소규모 상가나 사무실 내·외부를 PC와 모바일로 원격 모니터링 할 수 있는 B2B 전용 CCTV 서비스다. 사업장 크기나 환경에 맞춰 실내외 카메라, 영상녹화기(DVR), 영상저장공간(클라우드) 등을 유연하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A La Carte)가 특징이다.

또한 헬로CCTV는 적외선 LED와 야간필터로 움직임을 탐지해 Full HD 해상도(1920x1080)의 모니터링 영상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외 카메라 호환이 가능하며 모든 영상은 별도의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해 보안성을 높였다.

‘빌려 쓰는’ 임대방식으로 제공되는 헬로CCTV는 월 2만원부터 3만원대 요금의 합리적인 상품구성으로 고성능 CCTV와 함께 유지보수까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이후 고객이 고장과 수리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이는 기존 값비싼 설치형 CCTV의 짧은 보증기간에 애를 태운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CJ헬로비전은 올 하반기에 출입자 숫자를 세는 피플카운트 기능과 카메라 파손 행위 등을 감지하는 스마트기능을 포함시킨 ‘지능형 IP 카메라’를 도입해 CCTV 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CJ헬로비전은 헬로CCTV와 관련해 이달 말까지 손해보험 연계 제공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기간 헬로CCTV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상해와 도난에 대한 손해보험 혜택을 무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헬로CCTV는 사업영역을 가정 밖으로 확장해 고객의 생활에 밀착한 신규 융합서비스를 선보였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인터넷, 렌탈 등 CJ헬로비전의 기존 사업과 연계를 통해 전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