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필 사인카드·기념품 등 증정

<사진=CJ헬스케어>
<사진=CJ헬스케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헬스케어는 헛개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초청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수를 구입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식 페이스북(ko-kr.facebook.com/CJcheiljedang/)에 댓글로 본인 SNS의 URL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오는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이다.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기존의 여느 팬 미팅과는 차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당첨 결과는 21일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ko-kr.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또 썸-데이 행사 당일인 26일 공연장인 삼성홀 입구에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한 고객 800명에게 헛개수와 함께 남주혁 친필 사인카드, 기념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최영수 CJ헬스케어 H&B마케팅팀 부장은 “헛개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씨가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썸-데이에 CJ헬스케어가 함께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웰빙음료 헛개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