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넷마블·게임빌·컴투스·웹젠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넥슨>
<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게임사들이 정유년을 맞아 설 명절 이벤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넷마블, 게임빌, 컴투스, 웹젠 등은 서비스중인 게임에서 새해인사와 함께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혼’, ‘HIT’, '영웅의 군단', ‘메이플스토리M’, ‘도미네이션즈’, ‘천룡팔부’, ‘카오스 크로니클’, ‘삼국지를 품다2 PK’, ‘메달 마스터즈’, ‘M.O.E.’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혼’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새해맞이 혼이 담긴 차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례상에 필요한 요리를 모두 제작해 ‘차례 지내기’를 완료하면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한다.

‘HIT’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게임 접속 및 '몽환의섬', '성역', '레이드' 등의 콘텐츠 완수 시 획득할 수 있는 ‘떡국, 어디까지 모아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설날을 맞아 게임 내 ‘꼬마레오의 떡국 먹기’ 이벤트,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정유년 운수대통 삼색 주머니’ 이벤트를 마련했다.

‘도미네이션즈’, ‘천룡팔부’, ‘카오스 크로니클’, ‘삼국지를 품다2 PK’, ‘메달 마스터즈’, ‘M.O.E.’에서도 각각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사진=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다음달 1일까지 매일 특정한 시간에 접속하면 '6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는 모험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이븐’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윷’ 아이템을 모아 던지면 전설등급 장비성장카드, 크리스탈, 축복의 반지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백발백중’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모두의마블’은 다음달 10일까지 ‘설 특집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구게임 ‘차구차구 2017’은 ‘설프라이즈 이벤트’,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는 ‘설날 선물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방침이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게임빌과 컴투스도 구정 설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게임빌은 ‘데빌리언’에서 다음달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나이트 슬링거’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새해 소망을 작성, 댓글 수에 따라 황금알, 스타볼 등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는 3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루비, ‘SSS급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를 증정하며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30일까지 ‘설날, 티카가 세뱃돈을 드려요! 이벤트’를 열고 골드와 캐럿을 제공한다.

‘피싱마스터’는 전통 모자를 쓴 신규 이벤트 어종 8종 중 1종을 낚은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담긴 ‘복 주머니’를 지급하며 ‘다크어벤저2’도 공식 커뮤니티에 명절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일과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카툰워즈3’도 설날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동참한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이벤트를 다양한 형태로 준비했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30일까지 하루 4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더블 버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택틱스’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별을 모으고 6성 영웅 소환서 등으로 교환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울시커’에서도 다음달 2일까지 설 기념 황금알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는 다음달 2일까지 ‘설날 맞이 도전! 빙고왕’을 진행한다.

이밖에 ‘라이트’, ‘컴투스프로야구2016’,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MLB 9이닝스 매니저’ 등 에서도 푸짐한 설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웹젠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뮤온라인’, ‘샷온라인’ 등의 온라인 게임에서 다채로운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 오리진’은 30일까지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 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뮤 오리진은’ ‘설 덕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칸투르 폐허’, ‘페리아’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한복’ 코스튬을 게임 내 도우미 ‘케리드웬’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게임사들이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 선물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