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유위니아>
<사진=대유위니아>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대유위니아는 전기압력밥솥 브랜드 딤채쿡 출시 1주년과 신제품 '딤채쿡 레트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딤채쿡은 김치냉장고 '딤채'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용시킨 전기압력밥솥 브랜드로 전통의 가마솥 밥맛을 구현한다.

지난 2일 출시한 딤채쿡 레트로는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과 함께 쌀 종류(햅쌀·일반 쌀·묵은 쌀)에 따라 최적의 밥맛을 구현하는 미세밥맛조절 기능인 ‘스마트 밥맛 다이얼’을 탑재했다.

대유위니아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월 12일까지 네이버에서 ‘딤채쿡 전기밥솥’을 검색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하는 ‘딤채쿡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딤채쿡 전기밥솥’을 검색한 후, 하단에 위치한 ‘즉석당첨 확인’ 이미지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딤채쿡 10인용 1대, 딤채쿡 레트로 9대, 건강담은김치 3kg 쿠폰 50장, 커피 기프티콘 300개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딤채쿡 체험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300명의 딤채쿡 레트로 체험단을 대유위니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을 통해 모집한 후 이들에게 딤채쿡 레트로를 체험 판매가인 29만 9천원에 제공한다.

체험단은 모집 후 2주 동안 딤채쿡 레트로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롯데하이마트 등 전국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특별 체험 및 할인 판매를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딤채쿡 런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신제품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은 물론,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오는 19일 딤채쿡 모델인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딤채쿡출시 1주년 백종원 사인회'를 개최한다.

대유위니아 선릉사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초청한 파워블로거와 선착순 50명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인회와 함께 즉석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