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게임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퍼블리싱 최대 성과 내겠다”“유저 100만명 달성, PC방 순위 10위 진입” 공언
조재훈 기자  |  cjh@finom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0  12:26: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10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소울워커’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박재선 라이언게임즈 PD, 윤성준 라이언게임즈 대표이사,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정수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실장,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조재훈 기자>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소울워커’를 통해 퍼블리싱 사업을 시작한 이후 최대의 성과를 내겠다는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정수영 메가포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실장은 10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소울워커’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 사업을 시작한 이후 최고의 목표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며 “론칭을 하면서 유저 100만명 달성, 피시방 순위 10위 진입이 목표”라고 선언했다.

정 실장은 “국내서비스를 기점으로 콘텐츠 경쟁력과 안정성 확보해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성공으로 가는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소울워커’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 일정과 게임의 세부정보를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를 맡는다. 이 게임은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소울워커는 페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와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녹여낸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이날 행사에서는 소울워커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으며 스파이럴캣츠의 하루, 릴리, 스텔라 코스프레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측은 지난해 12월 소울워커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으며 평균 재접속률 70%의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소울워커의 OBT에서는 4종의 캐릭터와 4곳의 중심지역(타운), PvP(이용자 간 대결)존을 마련해 유저들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중심지역에서 연결된 264곳의 스토리던전을 마련했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는 “정유년 새해를 소울워커 OBT로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그래픽이나 게임성 등 모든 면에서 소울워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며 스마일게이트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한미약품, 당뇨치료제 미국 임상 착수...결과는

한미약품, 당뇨치료제 미국 임상 착수...결과는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미약품이 미국에서 당뇨병 치료제 신약후보물질(H...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엄카’는 이제 그만…내 인생 첫 카드, 뭐가 좋을까
2
치솟는 휴대폰 값…‘할인카드’에 쏠리는 관심
3
산업은행·새마을금고, 애물단지 보험사 외면
4
‘4대강 담합’ 대림산업 주주대표소송 임박
5
[기획] 게임업계, 모든 준비 끝났다…‘지스타 2017’ Go!
6
체크카드 지각변동…은행계 카드사 ‘비상’
7
[기획]현대건설, '명가(名家) 자존심 이어간다'
8
GS, GS네트웍스로 물류사업 재도전
9
“투자재원 확보하라”..LCC업계 상장 열풍
10
[기획]유통업계, 11월 빼빼로데이·수능 마케팅 ‘활활’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교촌치킨,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 마련 200만원 후원

교촌치킨,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 마련 200만원 후원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역사회 결손가정 청소년의 교복기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이도훈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