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박영준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무배당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보장보험’을 개발, 2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일상생활은 물론 사회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들을 보장하고 필요에 따라 주택위험, 여가활동 중 위험, 상해 집중 케어까지 연계해 보장받을 수 있다.

골절진단비, 골절깁스치료비, 골절부목치료비가 기본담보(치아파절 제외)로 구성됐다. 

또 인터넷직거래 사기피해를 당할 경우 가족 모두가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차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 시에도 가입당시 차량가액과의 차액을 보상해 준다.

골절치료비의 경우 이전의 보장상품들과 달리 업계최초 골절부목치료비까지 보상해 골절치료비 보장의 범위를 넓혔다.

가족 중 의료사고로 소송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가족의료사고 법률비용과 노후된 배관으로 인한 누수 시 보상하는 급배수시설누출 손해보상 등 일상 속 위험에 대해서도 보장한다.

보험료환급 및 지원 특약을 활용하면 납입한 보험료를 일시 환급해 주고 납입해야 할 잔여보험료에 대해서도 선 지급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최저 만 15~70세다. 납입기간은 전기납, 보험기간은 3·5·10·15·20년 단위로 설계할 수 있다.

이명균 한화손보 상품전략파트장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생활위험과 이로 인해 증가하는 손해비용으로부터 경제적 손실을 보호받고 나아가 우리 가족의 완전한 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비용 중심의 생활보장보험”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