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흡입력으로 암벽등반처럼 빌딩도 척척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센트럴프라자에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4월 미국 익스트림 암벽등반 챔피언 시에라 블레어 코일이 코드제로 싸이킹에 의존해 높이 140m의 33층 빌딩 꼭대기까지 올랐던 때 사용한 흡착판의 힘을 고객이 직접 느끼도록 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시에라가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빌딩을 등반하는 모습을 담은 조형물도 이벤트 현장에 설치했다. 빌딩 등반 영상은 5월 말 공개 이후 2천200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해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무선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인 205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바닥에 있는 500원짜리 동전도 거뜬하게 빨아들인다.

한편, LG전자는 18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폭풍흡입전(展)'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사진을 코드 제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코드제로의 강력한 흡입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 기술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