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이 ‘KES(Korea Electronics Show) 2016’에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KES(Korea Electronics Show) 2016’에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LG전자가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ES(Korea Electronics Show) 2016’에 참가하며 초프리미엄 가전을 전면에 내세웠다고 밝혔다.

900㎡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 LG전자는 시그니처(SIGNATURE)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부스 전면에 배치하고,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했다.

LG전자는 관람객들이 체험존에서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설치해 얼음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전기 후드 등으로 주방의 실제 모습을 연출했다.

관람객들은 디자인과 스마트폰으로 제품의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기술을 체험할 수 있으며 홈파티 쿠킹쇼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올레드 패널을 활용한 올레드 사이니지, 58대 9 화면비의 울트라 스트레치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LG전자는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과 노트북, 태블릿 PC, 모니터 등 IT 제품군을 대거 전시했다. 스마트 가전과 스마트씽큐 센서를 활용해 사물인터넷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