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파트너스클럽서 ‘협력사 동반성장과 지역경쟁력 강화’ 선언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CJ헬로비전은 지역 현장에서 케이블TV 서비스를 담당중인 전국의 고객센터 대표를 초청해 CJ헬로비전 경영진과 함께 동반성장을 모색하는 ‘제8회 헬로파트너스클럽’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은 헬로파트너스클럽은 ‘함께 만들면 즐거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매년 열리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전국 43개 고객센터 대표와 30여명의 CJ헬로비전 경영진이 참석했다.

케이블TV 시장의 최전방에서 고객서비스를 책임지는 고객센터 대표들은 현장 애로사항을 이야기했으며 앞으로 CJ헬로비전의 전략적 사업방향과 이에 따른 고객센터와의 협력 강화방안도 논의됐다.

이 자리에서 CJ헬로비전은 ‘차별화된 지역밀착형 케이블TV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현장중심 고객서비스, 지역밀착 신규 비즈니스 개발, 지역중심 콘텐츠 강화, 생활밀착형 융합서비스 개발 등 지역성 강화에 집중할 것임을 설명했다.

CJ헬로비전은 고객센터 상생지원제도인 ‘헬로시너지 프로그램’을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근무환경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체계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CJ헬로비전은 케이블TV 설치기사를 비롯한 2천여명의 고객센터 직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동반성장 경영지원, 노무관리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상생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올해 CJ헬로비전이 성장통을 겪는 와중에도 흔들림 없이 케이블TV 지역 현장을 지킨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케이블방송의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확장이라는 측면에서 지역의 가치는 재발견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해 지역경쟁력을 혁신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