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통한 이벤트 기획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LG유플러스는 여름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떠나는 늦깎이 휴가족을 위해 여행 필수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럭키캐리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럭키캐리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럭키캐리어 안에는 휴족시간, 목베개, 안대, 비타민, 마스크팩, 방수팩, 튜브, 셀카봉, 핸디선풍기,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여행 필수품을 가득 채웠다.

LG유플러스는 ‘인생샷 남기기’ 행사도 진행한다. 20일까지 휴가지에서 찍은 최고의 사진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LG포켓포토, 3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는 늦은 휴가 혹은 추석연휴 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 알뜰꿀팁, 함부로 알뜰하게’ 행사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의 로밍 혜택을 소개하는 페이스북 게시글에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필수품인 힙색(1명), 멀티어댑터(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증정한다.

3040 주부 소통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주부 힐링 프로젝트 ‘맘을 부탁해 – 제주도 편’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의 나만의 여행지를 공유하고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고객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1명), JW메리어트 호텔 스파권(3명), 배스킨라빈스 쿼터(30명)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