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 제품 <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 제품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박호민 기자]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피부관리에 필요한 아이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인 라이언이 반영된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시즌2 콜라보레이션에는 올 여름 매력적인 바디피부 연출과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에티켓 품목인 ‘메이크미’와 ‘에티켓프레쉬’ 제품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또 메이크업 제품인 틴트와 네일, 쿠션류, 자외선 차단과 쿨링 효과를 갖춘 아이스선, 피지분비량 조절을 도와주는 스킨케어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1’은 출시 직후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시즌2 제품 역시 아이템과 신제품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담겨있어, 제품 사용이 더욱 즐거워지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