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최대 720ℓ 적재공간…2천100만원대 경쟁력 있는 가격 판매

티볼리 에어(TIVOLI Air)
티볼리 에어(TIVOLI Air)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신차 티볼리 에어의 출시에 앞서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또 사전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쌍용차는 전국 280여개 전시장에서 일제히 티볼리 에어(TIVOLI Air)의 사전 계약을 개시하고, 실제 차량의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 보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바벨(Barbell) 타입 범퍼 등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티볼리 에어만의 유니크 다이나믹 스타일(Unique Dynamic Style)을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에어는 티볼리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공유하는 ‘또 하나의 티볼리’”라며 “넉넉한 탑승공간은 물론 경쟁 모델인 1.7ℓ 준중형 SUV들을 크게 뛰어 넘는 720ℓ 적재공간을 바탕으로 유저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즐겁게 변화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티볼리 에어의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AX(M/T) 1천960만~1천990만원, AX(A/T) 2천120만~2천150만원, IX 2천270만~2천300만원, RX 2천470만~2천500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2천100만원대(A/T)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쌍용차는 오는 8일 서울 세빛섬에서 신차발표회를 열고 티볼리 에어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를 통해 보도발표회 초청 고객을 모집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전 계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출고 기준)을 추첨해 ‘티볼리 아트웍스 핸드워치’를, 3월 중 티볼리 에어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티볼리 아트웍스 커플 티셔츠’를 증정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할 경우 마이크로사이트(www.tivoliair.com),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