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의 삼남·삼창 아파트를 재건축한 ‘성남 중앙동 힐스테이트1차’를 분양한다. 분양 규모는 356가구이며 지하 2층~지상15층, 7개동, 356가구로 전용면적은 59~120㎡로 구성된다.

지하철 8호선 신흥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인데다 분당선 모란역도 가깝워 8호선을 이용시 수서역까지 5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분당 수서간 고속화도로,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분당 내곡간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하기 편해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권에 제일초등학교를 비롯해 성일 중고교, 성남여고, 성남서고교 등이 있으며 강남과 분당 접근성이 우수해 강남 학원가 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중원구 최대규모의 공원인 대원공원을 단지 바로 옆에 있고 해오름공원, 희망대공원 등 3개 공원이 인접해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하며, 지상주차공간을 최소화하고 조경면적율을 47%까지 늘렸다.
주진입로에 소나무숲길을 조성하고 법정기준 대비 350%를 넘는 나무를 식재해 대원근린공원과 연계된 풍부한 녹지를 단지 안에서 즐길 수 있다.

또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소형문고, 어르신들의 여가공간으로 활용되는 골든클럽과 아이들의 보육시설로 구성된 키즈클럽 등 대단지에 걸맞는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조성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