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하루동안 한샘 인기 제품 4종을 5회 순차 방송

한샘이 오는 5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한샘 스타일키친’. <사진=한샘>
한샘이 오는 5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한샘 스타일키친’.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오는 5일 하루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한샘 인기제품 4종을 시간대 별 순차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LUCKY 7 한샘 1-DAY 특집전’은 가구·홈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선봬는 홈쇼핑 특별 방송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올해 상반기 홈쇼핑에서 판매된 인기제품인 한샘 스타일키친, 하이바스노블, 이노슬라이딩 붙박이장, 퍼스티지 리클라이너소파를 각각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홈인테리어 전문 쇼호스트들이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한샘 스타일키친’ 1차 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1시 40분 ‘한샘 이노슬라이팅 붙박이장’, 오후 7시 20분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 오후 8시 25분 ‘한샘 하이바스 노블’, 오후 10시 40분 ‘한샘 스타일키친’ 2차 방송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샘은 또 이날 특집전에서 기존 방송보다 한층 강화 된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 사은품도 고객에게 증정 한다.

기존 5%대의 카드 청구 할인보다 많은 7% 신한카드 청구할인이 전 품목에 적용되며 각 품목별 무이자 혜택도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각 제품별 방송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전체 방송 추첨을 통해 7명에게는 LG 55인치 UHD 곡면 TV를 제공한다.

김종필 한샘 홈쇼핑부 이사는 “2015년 상반기 홈쇼핑에서 판매된 한샘 제품을 이용해주신 고객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상반기 베스트 제품을 선별해 CJ오쇼핑에서 하루에 전체 제품을 판매하는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도하고 특별 사은품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