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의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개(改)' 공개

<사진=와이디온라인>
<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이한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신규 성장 시스템 '개(改)'와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2D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의 캐릭터들을 수집·강화해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 시킬 수 있는 개(改) 시스템이 추가됐다.

유저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개(改) 또는 계승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승격할 수 있다. 개(改)를 선택할 경우 캐릭터는 승격 전과 전혀 다른 스킬과 리더 스킬을 갖게 된다. 계승은 기존과 동일한 스킬에 리더 스킬이 추가 된다.

또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진화된 스킬과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직접계약 캐릭터’들이 등장해 실제 웹툰 속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