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가 여름철 휴가특수를 맞아 여행·워터파크·해수욕장·쇼핑 등 여러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드업계가 여름철 휴가특수를 맞아 여행·워터파크·해수욕장·쇼핑 등 여러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름 휴가 특수를 맞아 신용카드사들이 여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워터파크/해수욕장, 쇼핑 등 분야에서 신한카드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Ready! Go! 夏夏夏!’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9월 1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신한은행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하고, 해외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교통비도 지원한다.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신한카드로 주유하고 유료도로 통행료를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통행료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에서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약/결제일 기준으로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한 후 올댓여행 이용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또 아시아나항공 국내선에 대해 상시 최대 10%를 할인해 주며 골프, 휴양 등 다양한 국내, 외 여행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워터파크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8월 31일까지 홍천 대명 오션월드,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아산 스파비스, 화순 아쿠아나,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등 전국 26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유명 해수욕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파라솔, 비치의자 등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회원 전용 공간인 신한카드 존을 운영하고, 인근 제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물놀이 기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충남 보령의 대천해수욕장에서는 ‘Mud축제’와 연계해 인근 제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비치타올, 비치볼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인근 30여 제휴 가맹점에서 추가할인 및 전용메뉴를 제공하며, 해운대 로데오 거리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썬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런던 올림픽 관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퀴즈를 풀고, 올림픽 기간 내에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증정한다. 퀴즈 3개를 모두 맞추면 최대 2만점, 2개를 맞추면 최대 1만점, 1개를 맞추면 최대 5천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계절적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관련 업종에 대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사시사철 고객들에게 늘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도 일상에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주겠다며 대국민 힐링캠핑 ‘엔돌핑’을 개최한다.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의 합성어로 캠핑을 통해 휴식의 장을 마련한 1박2일 브랜드체험프로그램이다. 7~9월중 가족, 여성, 동기·동창·친구, 대학생·청소년 등 참가대상별로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25개팀씩 총 100개 팀이 참가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먹거리와 캠핑장비, 캠핑프로그램 등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나무와 흙을 활용한 DIY제품 만들기 ‘촉(觸)’,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 제공 ‘미(味)’, KBS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하는 웃음의 시간 ‘청(聽)’, 별자리 관찰, 영화 관람시간 ‘시(視)’, 나무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후(嗅) 등의 ‘오감(五感)힐링’ 을 주제로 한 맞춤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BC카드는 여름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10%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BC카드의 여행사이트인 BC투어에서 7~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상품권이 제공된다.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들은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리비아(PRIVIA)는 세부, 방콕, 푸껫, 코타키나발루, 발리 등 10곳을 선정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오는 29일까지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은 여행상품 4% 할인, 최대 70만원까지 포인트 차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뮤지컬 ‘모차르트’와 싸이의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 두 공연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때 티켓을 한 장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7월2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은 7월10일 오후 2시, 일반 회원은 7월11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싸이의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는 8월 11일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삼성카드 회원들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