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마켓 1위 기록한 인기작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8일 정통 카드배틀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를 8일 정식 오픈했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카드배틀 RPG가 발달한 일본에서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게임이다.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이를 기반으로 한 싱글 미션 레이드, 현대적인 원화와 최고 레벨 돌파시 변하는 화려한 카드 일러스트, 빠른 진행 속도와 다양한 스킬 시스템, 전체 유저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게임 내 게시판 등 1등 게임의 노하우가 집약된 정통 카드배틀 RPG ‘카오스 드라이브 for kakao’는 카드배틀을 처음 접하는 초보 유저들이 즐기기에도 재미 있고, 편리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비동기 대전으로 진행되는 PVP는 랭킹에 따라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 배틀 콘텐츠는 전체 길드원이 참여해 길드 배틀 스킬을 올릴 수 있어 협동 플레이를 좋아하는 한국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3chaos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