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 CGV서 단독 개봉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포스터 [사진=CJ CGV]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4인조 다국적 걸그룹 에스파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다음달 10일 단독 개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의 런던 공연 실황이다.

런던 O2 아레나에서 펼쳐진 공연으로 ‘Next Level’·‘Black Mamba’ 등 에스파의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포함됐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4DX·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CGV는 이번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CGV 영화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에스파 TTT와 에스파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며, 에스파 포토카드 세트 중 일부에는 미공개 스틸이 추가로 들어 있다.

아울러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0일 국내와 일본 개봉을 시작으로 4월 24일에는 미국·영국·태국·필리핀 등 40여개국에서 개봉한다. 예매는 3월28일 오픈한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에스파의 첫 월드 투어 공연 실황을 CGV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ScreenX·4DX·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선보이니 다양한 포맷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