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랜드파크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한강공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관계자는 “봄철 가장 인기 있는 벚꽃과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피크닉 상품을 기획했다”며 “화려한 봄꽃을 배경으로 올봄 인생샷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