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몰에서 이달 말까지 LG전자, 쿠쿠전자, 일렉트로룩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에서부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가전, 밥솥, 정수기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한 품목 대상으로 혜택을 마련했다.

두 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쿠폰할인,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추가로 즉시할인, 캐시백 등이 더해진다.

LG전자 다품목 행사에서는 캐시백 등 최대 4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 조합은 올레드 TV,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트온 냉장고,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2 에어컨,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로봇청소기 5개 품목이다. 동시에 구매하면 캐시백, 쿠폰할인, 즉시할인 등 최대 120만원 혜택을 증정한다.

올 가전 다품목 행사에서는 엘포인트 등 최대 17만4000원을 증정한다.

추천 조합은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 하이메이드 무선 진공청소기다. 엘포인트, 즉시할인 등 최대 15만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전자 다품목 행사에서도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 조합은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밥솥, 100°C 끓인물 정수기다. 동시 구매 시 엘포인트, 쿠폰할인, 즉시할인 등 최대 27만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렉트로룩스 다품목 행사에서는 엘포인트를 최대 29만9000원을 증정한다. 추천 조합은 얼티밋케어 700 식기세척기, 3구 인덕션이다.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25만8000원을 증정한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다품목 행사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최대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사 뿐 아니라 다가오는 봄철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