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장우 시리즈 첫 번째 라인업 간편식 5종 출시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시리즈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맛장우 도시락 3종과 김밥, 삼각김밥을 포함한 다섯가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배우 이장우의 이름을 내걸고 준비한 만큼 높은 퀄리티와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이다. 배우 이장우의 이름을 내걸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와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매콤한 비법 고추장 소스로 양념해 풍미를 강조했다.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은 국내산 통등심 돈까스에 매콤한 김치제육과 스팸 두 조각, 콩나물 무침, 콘샐러드 등을 곁들여 푸짐하게 구성했다. 맛장우 시그니처 반찬인 계란후라이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세 번째 도시락 상품은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상품인 전주비빔밥을 업그레이드 한 맛장우 전주식비빔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특별히 양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컨셉을 제대로 녹여낸 상품이다.

기존 일반 김밥상품(8알) 대비 김밥 4알을 추가해 체격이 큰 성인 남성도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양으로 구성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매콤한 고추장, 깻잎 등 다양한 야채를 넣어 함께 볶은 제육볶음을 김밥으로 즐길 수 있다.

전통 전주식비빔밥을 베이스로 한 맛장우 전주비빔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에 비해 중량을 35% 늘린 더커진 삼각김밥 시리즈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4종(전주식 비빔밥, 고추장불백, 돈까스·김치제육, 매콤제육김밥)구매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이번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한 후 관련 상품 출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으며 몇 달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누구나 만족할만한 수준의 하나의 요리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