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사진=티몬]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티몬은 새봄을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매일혜택, 카테고리별 0원 응모딜만을 모은 월간 행사 0원 E득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티몬은 매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앱전용 이벤트 매일혜택을 준비했다. 고객들을 위해 적립금·할인쿠폰, 경품 라인업 등을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100% 당첨 행운룰렛이 있다. 31일까지 주말(금·토·일) 기준 최대 5만원 적립금, 최대 55% 할인쿠폰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18일 티몬데이때는 최대 100만원 적립금, 최대 90% 할인쿠폰 등 혜택을 선물한다. 

또 7일간 매일 행운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7000원을 지급한다.

히트 상품을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는 매주 월·수·금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한다. 에어팟맥스, 위닉스 공기청정기, 렉슨 미나램프 등 인기 상품들이 출동하며 상품별 응모고객을 추첨해 최대 98% 파격 할인가에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주 당첨자는 25일 오후 1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실시간 공개 예정이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전액 티몬캐시로 환불해준다. 

이외에도 0원으로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럭키딜, 무료 운세·타로보기 콘텐츠도 무료다.

0원 E득 이벤트도 새롭게 열린다.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말일까지 실시하는 정기 행사로 E쿠폰, 상품권, 컬처·티켓 등 카테고리별 경품 응모딜을 한데 모았다. 

3월 경품으로 온더보더 5만원권, 배달의민족 1만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스웨덴국립미술관 컬렉션 2인 관람권, 고급웨건 등이 있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상품의 0원 응모딜을 구매하고 각 상품문의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구매한 응모딜 썸네일과 선택한 경품을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개별 안내한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티몬에서는 이벤트들이 매일 펼쳐지고 있고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도 높은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재방문은 물론 신규고객 유입까지 이끌어낼 수 있는 티몬만의 혜택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