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하고 16일 오전 10시 25분 론칭 방송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이 만든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섭취하는 지방은 몸 밖으로 빼주고 축적된 지방은 UCP2단백질(열생성 단백질)의 활성화를 통해 태우는 것을 돕는 버닝다이어트 상품이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중 최다인 18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성분인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특히 와사비의 잎에만 존재하는 핵심성분인 이소비텍신은 까다로운 특수 공정을 통해서만 함유량을 높일 수 있으며 식품의약처의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와사비잎추출물(NCWL01)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에는 와사비 잎 추출물 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1·B2·B6, 나이아신, 비타민C·D가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도 함께 섭취 가능하다.

하루 1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12주 분량은 19만8000원, 24주 분량은 12주 대비 9만8000원 할인된 29만8000원이다. 방송 중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5%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전략사업본부 수석부장은 “세계적으로도 적합한 재배지를 찾기 힘들고 재배가 어려운 와사비를 히말라야 해발 2400m의 청정지대에서 가져와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만들었다”며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 W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