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넥슨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슨은 27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에서 빠른 속도감으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하는 다섯 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와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1주년을 업데이트를 앞두고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획득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접속 일자에 따라 형상, 탈것을 최대 신화 등급까지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들과 나스카, 벤아트 월드 대상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버닝 스탠더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30이상 달성 시 상점에서 100골드로 버닝 스탠더 상자와 교환할 수 있으며 희귀 장비 세트,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16일 오후 4시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쇼케이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에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1주년 업데이트와 2024년 로드맵, 1주년 기념 깜짝 보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