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샘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17일까지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가구매장 전용 할인쿠폰(5000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8일부터 시작되는 쌤페스타는 가구와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분야를 총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지난해 총 3회 진행된 쌤페스타는 매번 접속자 수와 주문액 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쌤페스타는 하루 주문액 20억원을 돌파했다.

한샘은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이사철을 맞아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쎔페 특가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역대급 혜택이 준비된 쌤페스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철 봄 맞이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