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갈비·찜갈비·꽃갈비살 등 최대 50% 할인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밀폐용기 선착순 증정

미국산 LA갈비 [사진=롯데쇼핑]
미국산 LA갈비 [사진=롯데쇼핑]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롯데마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 전 점에서 갈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A갈비를 포함해 찜갈비, 꽃갈비살 등 주요 갈비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미국산 LA갈비(100g,냉동)는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해 2490원에 판매하고 미국산 찜갈비(100g,냉장)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된 값에 판매한다. 

또한 봄 나들이족을 겨냥해 구이용 미국산 꽃갈비살과 토마호크·티본 스테이크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갈비 할인 판매 외에도 고객 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국산 LA갈비와 찜갈비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양념 갈비를 재울 수 있는 6.5L 용량의 밀폐용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준비 수량은 총 1만개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이번 갈비대전은 작년 LA갈비대전에 이어 할인 대상을 주요 인기 갈비 상품까지 확대해 준비했다”며 “반값 갈비 구매를 통해 저녁 식사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는 갈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