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상영…무대인사·굿즈도 준비

CGV
CGV ‘에픽하이 20 더 무비’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픽하이는 타블로·투컷·미쓰라로 구성된 3인조 얼터너티브 힙합 그룹으로, 2003년 데뷔 후 ‘fan’·‘fly’·‘우산’ 등을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지난해 12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이다. 이번달 2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할 예정이다.

에픽하이의 데뷔 초 명곡부터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수록곡 무대·최근 발매곡까지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콘서트 예매 오픈 당시 예매 시작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해 극장 상영 또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는 ‘박규네 사진관’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응원봉을 흔들며 감상할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와 멤버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무대인사, 멤버들과 함께 영화 관람 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동반 관람회도 진행한다.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ICECON TTT(That’s The Ticket) 등 주차별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TTT는 That’s The Ticket(댓츠 더 티켓)의 약자로 지난해 9월 CGV가 새롭게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굿즈다.

또 CGV 씨네샵에서는 에픽하이 굿즈를 만나볼 수 있고,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샵에서는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40여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에픽하이의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편안한 좌석에서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